본문 바로가기
주식

윙입푸드 주가 전망

by 투자로의여행 2022. 4. 22.
반응형

윙입푸드는 해외상장을 목적으로 홍콩에 설립된 지주회사인 윙입푸드의 주요 자회사이자 실질 영업자회사는 '광동영업식품'과 '훠얼궈스영업'이며 육가공 식품 생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윙입푸드는 상한가를 기록했는데 주가 상승 배경 요인에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악화된 관계 속에서 국제 곡물가가 급격하게 가격이 오르면서 국내 주요 파우치 닭가슴살 생산업체가 부각되어 급등 한것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윙입푸드 주가 차트]

 

윙입푸드가 오늘 상한가를 기록하였는데 4월 14일 전 고점 강한한 저항라인을 거래량을 증가시키며 양봉으로 돌파를 해 상승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저항라인을 거래량을 증가시키며, 양봉으로 돌파하면 앞으로 상승할 확률이 상당히 높아지는데 윙입푸드도 그 모습이 나온 후 강한 흐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윙입푸드 주가 차트

윙입푸드는 삼각형 패턴을 완성해 상당 저항라인을 돌파했는데 다른 종목에서도 만약 삼각형패턴이 보인다면 확률이 상당히 높으니 관심을 갖고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윙입푸드 수급]

윙입푸드는 오늘 기관의 매수가 들어왔지만 보여지는 수급은 개인이 주도를 하는걸로 보여지고 있어 수급만으로만 본다면 다소 아쉬운 수급으로 판단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키움증권

 

[윙입푸드 기업내용]

윙입푸드는 해외상장을 목적으로 홍콩에 설립된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이자 실질 영업자회사는 '광동영업식품' 및 '훠얼궈스영업'이며, 육가공 식품 생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100여년의 전통을 이어온 기업으로 중국식 살라미(전통 소시지), 간편식품(간편 소시지), 중국식 베이컨(납육), 기타식품을 생산, 간편소시지의 개발/판매를 시작으로 중국 전지역으로 매출을 확대, 육가공 제품의 대규모 생산을 계획 중입니다.

[윙입푸드 기업실적]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0.8% 증가, 영업이익은 74.3% 증가, 당기순이익은 111.3% 증가하였으며, 모든 사업분야에서 매출이 증가하였습니다.

 

특히 냉동식품의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1,445% 상승하여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 또한 0.23%에서 2.99%로 증가하였으며, 향후 간편식품에 대한 여러 제품라인을 연구개발 및 생산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출처: 키움증권

 

윙입푸드는...

 

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로 국제 곡물 가격이 급등하는 가운데 국내 육가공, 닭고기 생산업체들이 연이어 가격을 인상해 주가가 오르는 것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전 세계 밀과 옥수수의 주요 생산지로 꼽히기 때문에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으로 윙입푸드도 관련주에 속해 이와같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닭고기 가격 인상이 이어지고 있으며, 파우치 닭가슴살 제품을 생산하는 하림은 이달 초 관련 제품 가격을 15~17% 인상했다고 합니다.

 

하림 관계자는 "채널별로 가격과 가격조정일은 다르며 곡물 가격 변동으로 사료값이 크게 증가해 가격 조정이 불가피했다" 고 하는데요.

 

[윙입푸드 월봉 차트]

윙입푸드는 일봉상으로보나 월봉상으로 보나 삼각수렴의 모습을 보이고 있어 상승이 어느정도 예측이 된 차트였는데요. 4월 하락추세를 벗어나며, 좋은 흐름을 유지하며 급등하는 좋은 모습입니다.

 

윙입푸드의 지금 가격은 매수하기 부담스러운 가격까지 올라와 있는데 아래 차트처럼 삼각 수렴을 하고 있는 다른 종목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하락추세를 돌파한 주식들이 돌아가면서 급등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윙입푸드의 차트를 참고해 비슷한 패턴이 보인다면 관심을 갖을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윙입푸드

최근 코스피 대형주의 약세속에 모멘텀이 살아있는 중, 소형주들이 돌아가면서 급등하고 있습니다. 특히 추세를 유지하거나 하락추세를 돌파한 종목들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증권업계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건비와 물류비 등이 계속 올라 식품업계 가격 인상이 당분간 지속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고 합니다.

 

증권업계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전 세계 밀과 옥수수의 주요 생산지이기 때문에 도미노식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는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시카고상품거래소(CBOT)에서 7월 인도분 옥수수 선물은 부셸(약 25.4kg)당 2.6% 오른 8.04달러를 기록하며, 2012년 9월 이후 처음으로 8달러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러시아 침공 장기화에 곡물과 사료 가격이 오를 것이라는 전망으로 사료주들이 연일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양돈 관련주 윙입푸드도 상승세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윙입푸드 주가 차트

 

윙입푸드가 삼각수렴 후 추세를 강하게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최근 사료관련주, 비료관련주. 닭고기 관련주, 양돈관련주, 식량 관련주 등이 돌아가면서 급등하고 있는데 이미 크게 상승한 주식들을 추격하기는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아직 오르지 않고 수렴과정에 있거나 하락추세를 돌파한 주식의 초입해 진입해야 할 것으로 판단이 되고 있습니다.

 

윙입푸드 삼각수렴을 마치고 급등 중인데 앞으로 꾸준히 우상향 하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종목 추천의 의도는 없으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이노텍 주가 전망  (0) 2022.04.23
진바이오텍 주가 전망  (0) 2022.04.23
NPC 주가 전망  (0) 2022.04.21
우리기술 주가 전망  (0) 2022.04.21
웨어러블 관련주 TOP7  (0) 2022.04.20

댓글